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하단 아트몰링 피자몰

by §●♨ 2022. 3. 16.

피자뷔페가 가고 싶다하여 찾아간 하단 아트몰링 피자몰. 16층에 위치해있다.

가격은 성인은 평일 12,900원. 주말공휴일은 15,900원

초등학생은 평일,주말 상관없이 모두 9,900원. 미취학아동은 5,900원. 

36개월 미만은 무료~

주차는 2시간 무료이다.

 

인테리어는 레스토랑 못지않게 잘해놓은 것 같다.

창가에 앉으면 명지도 보이고. 좋다

하단 아트몰링 피자몰에는 맛있는 피자가 많다. 고구마 무스 피자도 맛있었고, 비엔나소시지 올라간 피자도 독특했다.

고구마무스 올라간 피자가 특히 맛있었는데. 이렇게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.

하단 아트몰링 피자몰에는 뷔페형식으로 피자외에도 여러가지 음식이 많다.

샐러드도 괜찮고, 떡볶이도 살짝 매우면서도 맛있었다.

우리 초등 아들은 치킨이 그렇게 맛있다며 계속 떠다 먹더라.

 

또띠아도 있었는데 아쉽게 해먹지 못했다. 쩝

하단 아트몰링 피자몰에 마지막은 후식코너. 케익 몇가지와 와플 해먹을 수 있게 반죽이 있었고.

아이스크림과. 빙수를 해먹을 수 있었다.

빙수 맛있어서 아이들 두번이나 해주고 나는 못먹었어 으엉~

 

음료도 콜라. 사이다. 오렌지 등 기본으로 준비되어 있으니. 편하게 가져가 먹을 수 있다.

초코분수가 있는데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몰라서 못먹음.

아이들이 만족해해서 또 갈 마음 있으나 아무래도 주말은 피해서 가야하겠다.

 

아. 그리고 아트몰링 너무 더워요! 우리가 간 날도 기온이 16도 정도 되는 날이었는데 안에 히터 너무 빵빵.

반팔입고 일하는 직원들도 덥다고 하던데. 좀 어떻게 하세요. 아트몰링 사장님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