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 근처 온설담

by §●♨ 2022. 4. 6.

꽃샘추위에 벌벌 떨며 벚꽃구경을 하고나니.

단팥죽이 땡긴다. 더불어 빙수도 먹고싶고..

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 맞은편 한웅레포츠 근처에 가면 온설담 이라는 팥 전문 카페가 있다.

단팥죽. 붕어팡. 팥빙수. 정겨우면서도 맛있겠는 이름들이다..

요것은 온설담의 가격표.

동아대학교 근처라 그런지, 가격이 꽤 착한 편이여서 좋았다.

눈꽃팥빙수가 4,500원이라니~

가게 내에는 여러가지 초록초록한 화분들이 많았고 앉을자리도 몇 테이블 된다.

붕어빵 기계 또 이렇게 보니 새롭고 신기하네.

길거리에서 만나는 붕어빵보다 좀 더 납작한 듯.

단팥죽. 붕어빵. 팥빙수까지 골고루 시켜 먹었다.

단팥죽은 그리 달지 않아서 좋았고. 붕어빵은 그냥 맛있었다.

쫀득하고 바삭하고. 

빙수는 연유를 조금 더 뿌렸으면 좋았다 싶긴 했는데 그래도 맛 좋음.

붕어빵은 가격표에서 보듯이 여러맛이 있어서 도전해보고 싶기도 하다.

 

가격도 착하고. 동아대 부민캠퍼스 맞은편 온설담 또 가야지~